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 국가변경이 안됩니다.

현재 캐나다에서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어플 사용에 있어서 대한민국 국적이면 사용이 안되는 앱들이 많은데다가 애플코리아에서 지원 안 해주는 것을 캐나다로 바꾸면 가능하다고 해서 대한민국에서 캐나다로 국가를 바꾸려고 아이튠즈나 다른 것들 전부 구독 취소하고 만료될 때까지 기다렸는데도 국가 변경이 안됩니다. 아이튠즈 학생용으로 하려고 다 인증 받고 가입도 했는데 페이지 창 열리지도 않고요. 카드 만료일 정확히 기입했는데도 유효하지 않다고 뜹니다. 카드 번호, 만료일, 코드까지 다 맞게 하나하나 확인 다 해보고 기입을 여러번 시도해봐도 유효하지 않다고 뜹니다. 카드 문제인줄 알고 은행도 다녀왔는데 정상이라고 하고요. 아이폰 세팅 들어가서 국가 바꾸고 다 해봤는데도 원상복구 돼서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리 기입을 하고 바꿔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지 매장을 가면 해결해주나요?

iPhone 8 Plus, iOS 12

게시일: 2018. 12. 3 오전 04:46

답글

비슷한 질문

답글이 없습니다.

애플 국가변경이 안됩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