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새PC로 아이폰 동기화 시 기존 아이폰에 있는 데이터 모두 삭제??

기존 아이튠즈/백업을 하던 PC가 복구가 안될정도로 노후/손상이 되어 새노트북으로 사용중입니다.

(마지막 아이폰백업파일은 외장하드에 저장됨)

아이튠즈를 설치해서 현재 노트북에 아이폰으로부터 구입항목전송까지는 했는데


동기화를 아직 못하고 있어요.


지금 신규로 사용중인 노트북과 아이폰을 동기화 시킨다면, 사용중인 아이폰의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

만약 데이터가 노트북과 같이 아무것도 없는 상태(앱/노래/연락처/사진 등) 이면 똑같이 없어지는건가요 ?

iPhone 7 Plus, Windows 10

게시일: 2018. 12. 13 오후 09:29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salang2511 님에게 답변 2018. 12. 14 오후 06:29

안녕하세요, salang2511님.


Windows 컴퓨터를 변경할 때 복원 기능을 통해 Windows 데이터를 가져온게 아니라면 새로운 컴퓨터로 인식하며 문의주신 것처럼 동기화하면 현재 컴퓨터의 iTunes 보관함으로 대치됩니다.


연락처의 경우 iCloud 연락처를 사용했다면 iTunes 백업에 포함되지 않으며 iCloud 설정에 사용한 Apple ID로 로그인해서 가져오게 됩니다.


기존 컴퓨터의 iTunes 보관함을 백업해 두었다면 그대로 새 컴퓨터로 가져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unes 보관함 관리 및 백업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625

새PC로 아이폰 동기화 시 기존 아이폰에 있는 데이터 모두 삭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