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썬더볼트 디스플레이 27'' 를 썬더볼트 3포트가 있는 PC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애플썬더볼트 디스플레이 27''를 윈도우 PC에서 사용하기위해 gigabyte z390-ud 메인보드에 GC-titan ridge 에드온카드를 설치했습니다.

GC-titan ridge 애드온카드는 썬더볼트3포트를 윈도우 피씨에서 사용가능하도록 해주는 확장카드이며 썬더볼트3포트를 사용하는 lg 울트라파인 5k 디스플레이를 연결해서 정상적으로 작동함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사용하던 썬더볼트 디스플레이 27''에 애플 썬더볼트 3 to 썬더볼트 2 젠더를 사용해서 위 시스템에 연결해도 모니터에서는 아무반응도 없으며 연결됐다는 표시도 뜨지 않습니다.

썬더볼트 디스플레이 27''는 썬더볼트 3 PC에서 사용불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연결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null-OTHER, Windows 10, apple thunderbolt display 27''

게시일: 2018. 12. 27 오전 11:01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애플썬더볼트 디스플레이 27'' 를 썬더볼트 3포트가 있는 PC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