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새배터리로 교체 했는데 핸드폰 아예 안켜짐

리퍼받고 1년이 좀 지나서그런지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달아서

오늘 새 배터리로 교체하러 **서비스센터로 갓는데

보증기간1년이 지나서 무상으로 안되고 유상으로 된다고 해서 유상으로 99,000원을 주고 새배터리로 교체했다


(새 배터리로 교체 전에 나의아이폰5 배터리가 10%에서 꺼지고, 2시간만에 완충100%에서 10%로 하락하는 폰이엇는데

센터에서는 이상없는 정상폰이라고 햇다...이해가 안가서 배터리 검사는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어봤엇다)


새배터리로 교체하고 핸드폰 수령 당시 배터리 45%였는데 30분만에 14%가 되더니 핸드폰이 꺼졌다

그리고 몇분 후 다시 켜보니 켜지고 배터리는 여전히 14%였다가 다시 꺼졌다. 그걸 2번정도 반복했다.


그래서 왜이러나 싶어 다시 서비스센터로 갔더니

직원은 초기화를 해봐야 한단다. 배터리를 새거로 교체해도 소프트 문제일수 있단다.

그러고 집에 오는 사이에 핸드폰 배터리가 아예 꺼졌고

초기화를 하기 위해 충전을 하는데 지금 1시간째 핸드폰은 켜지지 않고 있다.


이래도 내 핸드폰이 정상인건지

서비스를 받으러 서비스센터에 간건데 서비스를 받긴한건지.


이런 상태에서 90일 안에 배터리 교체를 무상으로 할수 잇다고 하는데 다시 새 배터리로 바꾸면 좋아지는 건지 의문이고,

아이폰은 배터리가 늘 문제인것같다.

이거에 대한 해결책이 잇기는 한건지도 모르겠고, 처음 리퍼할때도 배터리 결함이었는데 또 배터리다.

아이폰이 좋아서 사용하지만 a/s 최악인듯.


어쨌든 배터리 교체는 다시 해야할듯.


[관리자가 편집함]

iPhone 5, iOS 8.1.3, ******서비스센터

게시일: 2015. 3. 2 오후 08:12

답글
댓글: 1

미니미 님에게 답변 2015. 4. 14 오전 09:02

저도 배터리 교체후 3달만에 갑자기 핸드폰 속에서 흔들리는 소리가 들려서 센터 방문했더니 배터리가 떨어졌데요 ㅜㅜ

안에 단선이는 접촉불량, 다른거 아무것도 없이 멀쩡하다면서 폰이 자꾸 꺼졌다 켜지고 (배터리 떨어졌을때부터 계속 재시동중)

왜 그러냐고 그러니까 메인보드가 문제인것 같다면서 중고로 하나 사라 그러더라구요 ㅜ

새배터리로 교체 했는데 핸드폰 아예 안켜짐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