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패드 4를 공장 초기화했습니다

아이패드중고 를 산지 2개월정도 되서 공장초기화를 한번 시켰습니다

근데 제계정으로 로그인이 안뜨고



ipad 활성화


이 ipad은 현재 Apple ID (k●●●●●@n●●●●●.com)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ipad을 설정하는 데 사용한 Apple ID로 로그인 하십시오.


라고 하는데

애플 계정이 2개뿐인데 이게 누구 계정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전주인에게 물어봐도 자기 계정이 아니라는거같고..

주로 네이버인데 저기 이메일은 5개가 아니라 6개인데 어찌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이거떄문에 사용도 못하는중인데


애플 가게 가면 해결해주나요?


애플 제품을 처음 구매한거라서 그런지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아이패드 4-OTHER, iOS 7.1.2

게시일: 2015. 5. 4 오후 02:06

답글
댓글: 1

김주한 님에게 답변 2015. 5. 4 오후 02:35

지금 그 iPad가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 연결이 되어 있는 것같습니다.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잠금: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서 장비 제거하기 - Apple 지원를 열어 보시면, iPhone의 화면이 예로 나와 있는데 iPad와 차이는 없으므로 문제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같습니다. 김주환님의 경우는 이전 소유자가 현재 장비에 접근할 수는 없지만, 연락은 되시는 것같으니 그 분에게 iPad계정이 아닌, iCloud계정을 설정한 적이 있는지, 있으면 그 분에게 문서에 나와 있는 방법대로 장비를 제거하도록 요청해 보세요.

(만약 이전 소유자가 보고 있는 k*****의 계정을 정말 모른다고 하면, 이 iPad를 리퍼나 중고로 구입했는 지 확인해 보시고 리퍼를 받았다면 구입증명서가 남아 있는 지 확인해 보시고, 중고로 구입했다면 이전 판매자에게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과정을 그 분이 되풀이 하도록 연락을 취해 보세요.

리퍼에 대한 구입증명서가 있다면 링크된 애플지원에 연락해서 김주환님의 Apple ID로 사용할 방법에 대해서 문의해 보시길 권합니다.

모처럼 구입하신 iPad를 잘 활용할 수 있게 되시길 바랍니다.

아이패드 4를 공장 초기화했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