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드8세대 에서 이상한 소리

아이패드 8세대로 필기하다가 내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거 같아서 귀를 대보니깐 안에서 전기 흐르는 소리 같은게 나네요. 그 밖에도 위치전송기에서 나는거 같은 일정하게 나는 삐 소리도 나네요. 제품결함인가요? 아니면 원래 이러는 건가요?

게시일: 2020. 11. 21 오후 08:29

답글
댓글: 3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페드8세대 에서 이상한 소리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