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드8세대 에서 이상한 소리
아이패드 8세대로 필기하다가 내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거 같아서 귀를 대보니깐 안에서 전기 흐르는 소리 같은게 나네요. 그 밖에도 위치전송기에서 나는거 같은 일정하게 나는 삐 소리도 나네요. 제품결함인가요? 아니면 원래 이러는 건가요?
아이패드 8세대로 필기하다가 내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거 같아서 귀를 대보니깐 안에서 전기 흐르는 소리 같은게 나네요. 그 밖에도 위치전송기에서 나는거 같은 일정하게 나는 삐 소리도 나네요. 제품결함인가요? 아니면 원래 이러는 건가요?
대부분의 기기는 주파수가 있습니다. 와이파이도 2.4Ghz~5Ghz 등으로 채널이 있듯이요. 전기 흐르는 소리는 충전기 연결했을 때 발생하는 소리인가요?
미세한 소리로 웅웅 거리는 소리는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아뇨. 충전할때말고 그냥 일반적으로 쓸때입니다. 제가 왠만하면 그냥넘어가고 싶은데, 조용한데서 쓰다보니 이 소리가 너무 거슬리네요 ㅠㅠ
제가 애플팬슬로 쓸때 스마트 커버를 쓰기 각도로 해서 씁니다. 근데 유독 그 각도에서 소리가 더 나는거 같네요
아이페드8세대 에서 이상한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