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xs 터치불량

우측 상단에 보면 위에사진에 다이렉트메세지 버튼은 잘 눌리는데 아래사진에 3개선 있는 버튼은 안눌립니다. 위치는 같은데 위에 사진에 버튼은 눌리고 아래사진에 버튼은 안눌리네요. 오른쪽 부분이 쭉 그렇습니다. 타자에 0버튼이 있는 자리도 터치 안되고 그냥 오른쪽 끝부터 2센치 정도 부분은 터치가 거의 안되거나 아예 안됩니다. 그냥 터치 불량도 아니고 되게 이해가 안되는 터치불량인데 해결방법 혹은 수리는 어디부분을 수리받으면 될까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20. 12. 11 오후 05:52

댓글: 1

커뮤니티 사용자 님에게 답변 2020. 12. 21 오후 07:04

안녕하세요, 정태준님


특정 부위의 Touch동작이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아 문의를 주셨군요


문의 주신터치 동작이 특정 부분에서만 동작 되지 않는 경우(모든 앱)라면 제품에 대한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 앱을 실행해 주시어 가로 모드 상태로 변경하시면 전체적인 Touch의 동작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앱에서 특정 부위만 동작되지 않는 경우라면 iPhone의 재시동, 해당 앱의 제거 및 재설치 등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 xs 터치불량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