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플케어 한국에서도

작년 8월에 아이폰 12를 미국에서 구매했습니다. 애플케어도 등록했습니다. 올해 8월에 한국으로 들어가는데, 등록한 애플케어는 해지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구독형으로 진행중입니다.) 국가변경 절차 중에 실수로 만료가 된다면 다시 구독 가능한가요?


핸드폰 앞 뒷면에 기스가 많아서(우발적손상) 한국에서 애플케어로 보상을 받을까 하는데, 가능한가요?


개인비용을 지불하고서라도 기스난 부분과 카메라렌즈를 리페어 받고 싶습니다.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애플케어 만료시 하드웨어 리페어 2년 보상으로 고칠 수 있는지 묻고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꼭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게시일: 2022. 6. 26 오후 02:50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okyoung1996 님에게 답변 2022. 6. 28 오후 11:39

안녕하세요, okyoung1996님


애플 커뮤니티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구독형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계신 상황이시군요.


안타깝게도 대한민국에서는 구독형 애플케어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동일한 상품을 구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귀국하신 이후에 해외의 애플케어 구독을 유지하실 수 있을지도 정확하게 알기 어렵습니다. 구독에 사용되는 결제 정보와 청구지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 결제를 진행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하드웨어 수리는 구매하신 iPhone 12의 모델 번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A2172, A2341 및 A2342 모델은 대한민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서비스가 가능한 모델일 경우에는 국내에서도 수리를 지원하며 애플케어에 가입된 상태라면 해당 지원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하드웨어의 손상이 수리가 가능한 영역인지, 수리비가 발생할지에 대한 여부는 서비스 센터를 내방 후 테크니션의 확인이 필요하며 서비스 시 현지 모델로 진행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금이나마 궁금하신 부분이 해소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미국 애플케어 한국에서도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