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애플뮤직 웹사이트에서의 이용 제한은 의도된 사항입니까?

애플뮤직 웹사이트에서 플레이스트에 있는 음악 재생 시 '애플뮤직 웹에서 이용할 수 없음' 이라는 문구와 함깨 재생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위와 같은 문구가 발생한다는 것은 웹에서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게 의도된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애플뮤직 서비스를 웹사이트에서 이용함에 있어서 사용자의 플레이리스트 재생 기능을 제한하여 어떠한 이익을 추구하거나 혹은 어떠한 불이익을 피하려 하는 의도가 있는 것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 대답하여 주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은 것이라면 도대체 어떠한 이유로 이 기능을 제한하는 것인지 대답하여 주십시오. 이 사항에 대하여 대답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다면 그 이유를 대답하여 주십시오. 제 요구사항에 대하여 거절할 경우 애플은 애플뮤직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중대한 고객기만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으로 인지하겠습니다.

iPhone SE

게시일: 2023. 7. 7 오전 01:53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samyn139 님에게 답변 2023. 7. 31 오후 04:08

안녕하세요. samyn139님,


이 곳은 사용자간 Apple 제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장소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다만 애플 뮤직 사용간에 피드백이 있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피드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Feedback - iPhone - Apple


Apple 지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제가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애플뮤직 웹사이트에서의 이용 제한은 의도된 사항입니까?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