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Pro에 달린 hdmi포트와 C타입에 연결한 허브의 hdmi에 따로따로 연결하면 각각 개별적인 확장된 디스플레이로 사용이 가능한 상태이긴 한데 이 허브를 사용하여 개별적으로 각각의 모니터에 서로 다른 내용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할 방법이 있을까요?
(문의: 해결방안 문의)
(문제: 듀얼모니터 개별 확장 불가)
(사용제품: baseus metal gleam-series-7 in 1 USB-C 허브 도킹스테이션)
현재 맥북프로 16인치 M2 pro를 사용중입니다.
> 문제점
hdmi가 2개 달린 USB_C 허브를 구입하여 듀얼모니터로 확장하려고 하였습니다만, 모니터가 잘 연결되지도 않고, 잡혔다 하더라도 각각 확장된 디스플레이로 잡히는 것이 아니라 같은 화면을 출력합니다. (내장모니터와는 다름, 모니터 1, 2가 같은 화면임.)
<연결 상황>______________________
맥북 --- 허브 --- hdmi --- 모니터1
--- hdmi --- 모니터2
---내장모니터
------------------------------------
** 모니터1과 모니터2가 같은 화면으로 송출됨
** 모니터1,2와 내장모니터는 다른 화면임.
mts라는 기술적용이 안되어 있어서 그렇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제 윈도우 노트북에서는 너무 당연하다는 듯이 듀얼모니터를 확장 해줍니다.
displayLink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우회하려고도 시도해봤는데,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실패했습니다.
맥북프로에 달린 hdmi포트와 C타입에 연결한 허브의 hdmi에 따로따로 연결하면 각각 개별적인 확장된 디스플레이로 사용이 가능하나, 허브를 산 이유가 하나의 선으로만 연결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이 허브를 사용하여 개별적으로 각각의 모니터에 서로 다른 내용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할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허브를 중고로 내놓고 썬더볼트 독을 사야 하나 해서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Mac Pro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