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MacBook Pro에서 혹시 특정 구간만 점점 더 빨라지거나 느려지게 하려면 Logic Pro에서 어떤 설정을 건드려야되나요?

안녕하세요? 보이스오버 사용하는 전맹으로서 여쭙니다. 혹시 특정 구간만 점점 더 빨라지거나 느려지게 하려면 어떤 설정을 건드려야되나요? 대한민국에 애플 제품 사용자가 많지 않아서 그런건지, 혹은 보이스오버 사용자가 많지 않아 정보가 없어 물어볼 곳도 이 곳 말고는 별로 없네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MacBook Pro 14″, macOS 14.3

게시일: 2024. 2. 5 오후 10:31

답글
댓글: 2

RickyH 님에게 답변 2024. 2. 9 오전 09:52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요! 선생님 저 시각장애라 보이스오버로 맥을 사용하는 사람인데요! 혹시 이 곳에 애플 손쉬운 사용 기능중 보이스오버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실까요? 저는 보이스오버 사용자를 기준으로 가이드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제 주변에 미디를 하는 시각장애분이나 미디를 교육하는 곳도 없는데 이 프로그램이 미국 시각장애인 커뮤니티에서는 접근 가능하다는 소식이 널리 퍼지는데 대한민국에는 선구자를 도저히 못찾겠습니다. 유튜브에 영어로된 강좌가 있지만 제가 영어를 전혀 못하는 사람이라 죄송스럽게도 가이드가 필요한 상황이네요!

MacBook Pro에서 혹시 특정 구간만 점점 더 빨라지거나 느려지게 하려면 Logic Pro에서 어떤 설정을 건드려야되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