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Apple Vision Pro 암호오류 때문에 기기가 비활성화 상태인데 한국에서 업데이트나 기기 리셋을 진행할수 있나요?

비전프로 수령후 암호를 입력했는데 입력시 잘못되었는지 기기가 비활성화 상태 8시간입니다.


한국에서 업데이트나 기기 리셋을 진행할수 있나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Apple Vision Pro, visionOS 1

게시일: 2024. 2. 14 오전 07:33

답글
댓글: 3

jooyoung128 님에게 답변 2024. 3. 30 오전 11:56

구글로 검색을 해본 결과 어려울 것 같습니다.

visionOS 1.0.3버전에서는 재설정이 자체적으로 가능한 것 같지만 visionOS 1.0.3 이전 버전에서는 현재까진 국내 정식출시를 하지 않아서 미국의 애플스토어에 방문하여 기기를 복구센터?로 보내야 초기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visionOS 1.0.3 이상 버전에서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재설정을 도와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비밀번호 입력 화면에서 일정 4번 연속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Forgot Passcode?)’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탭하면 재설정 절차가 시작되며 수행해야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Forgot Passcode?)’ 버튼을 탭한 후에는 ‘Apple Vision Pro 재설정 시작(Start Apple Vision Pro Reset)’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 과정에서 메세지가 표시되면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Apple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기기와 연결된 계정에서 로그아웃해야 합니다.

이후에 ‘Apple Vision Pro 지우기 (Erase Apple Vision Pro)’ 옵션을 선택하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Apple Vision Pro 기기를 벗어 재설정을 진행합니다.


출저:** Prime Production Guides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Apple Vision Pro 암호오류 때문에 기기가 비활성화 상태인데 한국에서 업데이트나 기기 리셋을 진행할수 있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