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5 고프로로 촬영된 동영상 옮기는방법 좀알려주세요.

패러글라이디이 후 고프로로 촬영된 동여상을 아이폰5에서 컴퓨터로 옮기려합니다. 아무리 시도해도 옮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 참고로 동영상은 아이폰 기본어플리케이션' 비디오'에서 나옵니다.

게시일: 2015. 8. 31 오후 10:01

답글
댓글: 4

seobie 님에게 답변 2015. 9. 1 오후 03:30

질문을 제가 정확하게 이해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코프로의 지원페이지에 보면 일단 고프로로 촬영된 동영상을 컴퓨터로 가져오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질문자님의 경우는 고프로로 촬영된 동영상을 iPhone에 가져 오셨고.. 현재는 고프로에서 직접 컴퓨터로 가져 오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iPhone에 옮겨진 것을 컴퓨터로 가지고 오고 싶다는 말씀이신지 제가 잘 모르겠네요. 어떤 경우인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려 주시면 저나 다른 사용자분들이 답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seobie 님에게 답변 2015. 9. 2 오후 01:38

안녕하세요 seobie님,


확인해 보니 GoPro 앱을 통해서 iPhone으로 전송된 사진 및 동영상은 GoPro 폴더에 저장된다고 합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Mac 또는 Windows PC로 가져오기 - Apple 지원에 설명 되어 있는 방법을 통해서 iPhone을 PC에 연결하신 다음에 가져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Windows PC에 미디어 가져오기

미디어를 가져오기 전에:

Windows 8: 카메라, 휴대폰 또는 DVD에서 사진 및 동영상을 가져오는 방법 알아보기(Windows 도움말)
Windows 7 및 Windows Vista: 카메라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가져오는 방법 알아보기(Windows 도움말)

컴퓨터가 연결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카메라로 인식하지 못하여 컴퓨터로 사진을 가져오지 못하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문제가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Apple 지원 커뮤니티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욱

Apple 커뮤니티 전문가

seobie 님에게 답변 2015. 9. 2 오후 01:55

e답변감사합니다. 아이폰에 저장에어있는 고프로 촬영된동영상은 패러글라이딩 업체쪽에어넣어준것입다. 제가 맥으로 아이폰을 연결했을 시 아이튠즈에서 동영상은 보이지만 컴퓨터로 옮길순 없더라구요. 윈도우컴퓨터에 아이폰을 연결하여 사용나봤으나 (탐색기 검색으로) Go pro폴더는 확인할 수 가 없었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이폰5 고프로로 촬영된 동영상 옮기는방법 좀알려주세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