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이중인증 끄기 메뉴가 없네요...;;

말그대로 입니다


이중인증 끄기가 애플 홈페이지 및 애플 기기에서도 전혀 나타나지 않습니다.


여기나와있는대로 다 찾아봐도 없습니다.


찾아보니 일부 애플 계정에서 끄기 기능을 없애버렸다는데..


이거 사실인가요? 뭐 이런 황당한 경우가..


속히 확인 바랍니다.

iPhone 8, iOS 11.4.1

게시일: 2018. 9. 5 오후 05:06

답글
댓글: 1

일완254 님에게 답변 2018. 9. 5 오후 05:16

안녕하세요 일완254님:


최근 (게시일: 20*** 8월 31일, 저번주 금요일에) 업데이트 된 이중 인증 관련 링크 남겨드립니다.

Apple ID의 이중 인증 - Apple 지원

이중 인증을 켠 후에 꺼도 됩니까?

이미 이중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더 이상 이중 인증을 끌 수 없습니다. 최신 버전의 iOS 및 macOS의 특정 기능에는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이러한 추가 보안 수준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계정을 업데이트한 경우 2주 안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등록 확인 이메일을 열고 링크를 클릭하면 이전 보안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하면 계정의 보안 수준이 낮아지며,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이 링크에 아래와 같은 글이 있었는데, 바뀐 것 같네요.

이중 인증을 켠 후에 꺼도 됩니까?

iOS 10.3 또는 macOS Sierra 10.12.4 및 이후 버전에서 생성한 일부 계정에 대해서는 이중 인증을 끌 수 없습니다. 이전 버전의 iOS 또는 macOS에서 Apple ID를 생성한 경우에는 이중 인증을 끌 수 있습니다.


Apple로 직접 문의해보시려면 Apple지원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중인증 끄기 메뉴가 없네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