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6s뒷면

제가 항상 투명케이스를 끼고 다녔는데 오늘 함 닦으려고 보니깐 하얀색 얼룩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물티슈로 지우는데 안지워지네요 수리해야되나요 ? 만약하게되면 비용은 어느 정도 나올까요 ? 산지는 2개월 밖에 안됐습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게시일: 2018. 9. 7 오전 12:47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수빈0612 님에게 답변 2018. 9. 12 오후 06:14

안녕하세요 수빈0612님,


Apple 공인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드웨어 고장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으로 얼룩 제거등의 작업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Phone 6s 기기를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가능하면 잉크, 염료, 화장품, 오물, 음식, 기름, 로션 등 얼룩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오염 물질이 묻으면 즉시 닦아 내는게 좋습니다.


부드럽고 보풀 없는 천만 사용하십시오.

연마포, 수건, 종이 수건 및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기타 비슷한 재질의 물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iPhone을 청소하려면 케이블을 모두 뽑고 전원을 끈 후 물을 약간 적신 부드럽고 보풀 없는 천을 사용합니다. 개방부에 물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창문용 세척제, 가정용 세척제, 압축 공기, 에어로졸 스프레이, 용제, 암모니아 또는 연마재로 iPhone을 청소하지 마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Phone 청소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7123

아이폰6s뒷면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