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다크모드 프리뷰 키보드 커서 색상 변경

pdf를 프리뷰에서 열고 그 안에 텍스트를 넣기 위해서 텍스트 바를 생성하면 현재 키보드 커서가 하얀색으로 나타나서 바탕화면이 하얀색으로 된 pdf에서는 전혀 커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현재 첨부한 사진에서 보면 텍스트 바의 색상을 검정색으로 해서 하얀색으로 키보드 커서가 나타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 커서 색상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Mac Pro, macOS Mojave (10.14.1)

게시일: 2018. 11. 16 오전 01:32

답글
댓글: 3

여우와펭귄 님에게 답변 2018. 11. 23 오후 02:57

안녕하세요, 여우와펭귄님.


추가 설명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다크 모드에서 입력 커서 색상 때문에 구별이 어려운 것으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문의하신 텍스트 추가시 입력 커서의 색상을 변경하는 옵션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곳은 커뮤니티 공간으로 해당 기능에 대한 수정 사항을 전달할 수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Apple Feedback(https://www.apple.com/feedback/)으로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우와펭귄 님에게 답변 2018. 11. 20 오후 05:58

안녕하세요, 여우와펭귄님.


첨부해 주신 이미지를 확인시 텍스트 상자를 선택했을 때 텍스트 상자 테두리는 투명으로 선택되어 있으나 텍스트 상자 배경이 검은색으로 설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지를 첨부할 수 없어 텍스트 상자 옵션 메뉴의 순서를 설명 드립니다.

테두리 굵기 / 테두리 색상 / 배경 색상 / 서체 순으로 표시되니 배경 색상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설정은 최근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설정값이 표시되는 부분으로 다크 모드 사용과는 관련이 없는 점 안내 드립니다.

Selena_L 님에게 답변 2018. 11. 21 오후 08:14

제가 말하는건 텍스트 상자 배경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텍스트 상자에서 현재 글자가 써지는 곳을 알려주는 커서가 하얀색이라는 문제입니다.

배경이 하얀색인 pdf를 보면서 그 안에 필기를 하고싶어서 텍스트 상자를 추가하고 안에 글자를 써넣는데 현재 커서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지 못하니 원하는 글자를 지우는데도 많은 어려움이 따라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확인해본 결과 다크모드를 안하고 일반 모드로 했을 때 커서의 색깔은 검정색으로 나왔습니다. 다크모드에서는 커서의 색깔이 하얀색이구요.

다크모드 프리뷰 키보드 커서 색상 변경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