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폰을 바꾼지 3일 만에 이상합니다.

폰을바꾼지 3일인데 인터넷 검색중 멈추더니 터치가 먹지 않았습니다. 화면을 껐다 켜니 다시 작동되길래 찝찝하지만 넘겼습니다. 근데 또 카톡 비번을 치는데 첫줄 숫자들이 안눌러지길래 이상하다 싶어 화면을 껐다키는데 이번에는 화면을 껐다 켜도 안되길래 놀라서 카톡앱 종류하고 다시 들어가니 되더라고요..... 그리고 카톡에서 제 위치를 찾지를 못하고 흰색만 뜨더라고요.... 이상하다 싶어 불량에대해서 검색을 해보니 자기가 불량인것은데 웹툰을 볼 때 선이 뜬다 다 이러시냐 라는 글을 보아서 저도 혹시 하고 웹툰을 켜서 보니 아니나 다를까......저도 선이뜨는겁니다. 그냥 스크롤을 내리는데 다른폰에는 그렇게 안뜨더라고요.... 이거 불량인거 맞죠? 이런건 서비스센터에서 폰을 무상 교체 해주신다는데 이게 리퍼받는던가요 아님 새폰을 받는건가요? 그리고 이런경우 대리점 책임은 없는건가요?

null-OTHER, 아이폰XR

게시일: 2018. 11. 21 오전 12:31

답글
댓글: 1

은결143 님에게 답변 2018. 11. 23 오후 06:11

안녕하세요, 은결143님.


네이버 웹툰에서만 증상이 발생한다면 App호환성 문제일 수 있으며 해당 앱의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터치 동작이나 일시적인 멈춤 증상의 경우 시스템의 오류인지 기기의 문제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iOS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및 기기 재시동이나 모든 설정 재설정등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기의 하드웨어 문제가 확인되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구입 시기에 따라 31일 이내에는 박스 포함 새 제품으로 교체되며 이후에는 증상 및 교체 필요 부품에 따라 부분 또는 전체 교체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그 외 통신사 또는 개통 대리점에 대한 내용은 가입 통신사에 문의해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폰을 바꾼지 3일 만에 이상합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