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에서 구입한 앱이 아이패드 구입항목에 없을 경우

1. 아이폰에서 구입한 앱이 아이패드 구입항목에 보이지 않습니다


2. 아이폰에서는 구입이 되었고 구입내역이 있지만 아이패드에서는 새로 구입하라고 뜹니다


3. 아이폰에서 이미 구입했는데 아이패드에서도 구입해야하는 것인가요?


※ 아이폰7 최신버전을 사용중이며 아이패드는 구형 아이패드3(뉴아이패드)를 사용중이며 최신버전(9.3.5)


PC용 아이튠즈 구입내역에는 존재하지만 아이패드 구입내역에는 보이지 않는 현상...


아이패드 아이튠즈에서는 새로 구입을 해야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앱 이름은 AVPlayer 이며 아이폰에서 구입하였습니다

null-OTHER, iOS 9.3.5, 아이패드3(뉴아이패드)

게시일: 2018. 11. 25 오후 11:54

답글
댓글: 1

조귀현 님에게 답변 2018. 11. 27 오후 06:30

안녕하세요, 조귀현님.


iPhone과 iPad에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로그인된 Apple ID 확인)


동일한 Apple ID가 맞다면 검색으로 해당 앱을 찾아 보시면 구름모양 아이콘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의주신 AVPlayer 앱은 유니버셜 앱으로 iPhone과 iPad 호환되는 앱으로 조회되나 iPad 전용으로 AVPlayerHD 앱이 별도 출시되어 있으며 이 앱을 선택했다면 별개의 앱으로 새로 구매해야 합니다. 더불어 iPad용 전용앱이 있을 경우 iPhone용 앱이 표시되지 않는 것으로 예상되며 앱 이름을 직접 검색하여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에서 구입한 앱이 아이패드 구입항목에 없을 경우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