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공장초기화 관련 질문 (급해요ㅠㅠ)

제가 아이폰을 쓴지 1달이 되어가서 아이폰에 대해 잘 모릅니다.

오늘 비밀번호를 바꾸었다가 까먹는 바람에 아이폰을 열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한번도 컴퓨터랑 연결해 본 적도 없어서 아이폰은 아이튠즈에 연결해서 풀라는 글까지 뜨고, 컴퓨터(윈도우10)은 장치관리자에서 이동장치에 뜨지도 않고, 당연히 아이튠즈에도 기기가 뜨지가 않네요. 인터넷에 찾아보긴 했는데, 장치관리자에는 뜨고 아이튠즈에만 안뜨는 경우밖에 없어서 안될까봐 두렵네요. 당장 아이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오늘 처음 아이튠즈를 깔아서 계정등록과 컴퓨터 인증은 공기계로 했구요. 이 공기계 마저 가족이 지금 사용하는 것이여서 제가 쓸 수도 없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iPhone 6, iOS 12.1

게시일: 2018. 11. 30 오전 02:16

답글
댓글: 2

루우도 님에게 답변 2018. 12. 4 오후 06:10

안녕하세요, 루우도님.


바로 확인이 안되어 많이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Windows 10 컴퓨터에 설치된 iTunes 프로그램이 최신 12.9.1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야 iPhone 12.1 버전 이상의 기기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먼저 iTunes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iPhone을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iTunes와 이전에 연결한 적이 없는 상태인 경우 iPhone을 복구 모드 상태에서 복원해야 합니다.


iPhone 6 모델은 홈 버튼과 상단 버튼을 복구 모드 화면(iTunes 로고와 케이블 연결 그림)이 표시될 때까지 동시에 길게 누르면 복구 모드로 진입됩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된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306

아이폰 공장초기화 관련 질문 (급해요ㅠ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