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마우스가 안 먹혀요..

맥북전용마우스는 아니고 그냥 무선마우슨데요 마우스가 고장난건가 싶어서 마우스를 하나 더 샀는데도 안되는걸 보니 마우스 문제는 아닌 것 같구.. 컴퓨터에서 인식은 되는데 마우스를 움직여도 커서가 안움직여요 젠더도 뽑아봤고 다시연결도 해보고 기기삭제도 했다가 다시 등록도 했는데 안되네요 ㅜㅜ 도대체 문제가 뭘까요

Mac Pro, Windows 10

게시일: 2018. 12. 6 오후 11:57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4

희현2 님에게 답변 2018. 12. 11 오후 06:18

안녕하세요, 희현2님.


기재해 주신 정보를 토대로 Mac Pro 제품의 Boot Camp Windows 10을 사용중인 것으로 예상하고 안내드리겠습니다.


Mac에서 연결이 된다면 Windows상 드라이버 문제일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Boot Camp용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려면 Mac의 Boot Camp 지원 앱 > 동작 >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통해 드라이버 재다운로드가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Mac에서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서비스센터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희현2 님에게 답변 2018. 12. 12 오전 08:42

저.. 부트캠프 윈도우를 다시 설치하라는게 아닌 것 같은데요.

부트캠프 지원 앱에서 계속을 누르면 윈도우 설치나 삭제(복원)를 하는 거고요.

부트캠프 지원을 실행한 상태에서 상단 메뉴에 보면 동작 >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메뉴가 보일 거에요.

마우스가 안 먹혀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