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뮤직 - 항목을 할수없음 문제


평소에 듣던 음악이 보관함에서 (항목을 사용할수 없음/ 이 항목을 재생할수 없습니다) 라고 뜨면서 재생이 안됩니다.

계정을 다시 로그인해보아도 문제는 그대로이구요. 검색해서 앨범자체가 사라져있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윤석철 트리오- 4월의 D플랫 앨범입니다.

iPhone 6s, iOS 12

게시일: 2019. 3. 6 오후 08:09

답글
댓글: 1

민호145 님에게 답변 2019. 3. 7 오후 06:07

안녕하세요 민호145님


Apple Music을 통한 음악 재생에 불편한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계정을 로그아웃 이후에 로그인을 했는데도 문제가 동일하다면, 보관함에 추가되어 있는 윤석철 트리오 - 4월의 D플렛 앨범을 삭제하고 다시 추가하여 재생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작성해주신 오류 메세지 관련하여 참고할 만한 문서를 첨부해드립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3564


동일하다면 다음 단계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1. 사용하시는 기기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 여부 확인 >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데이터 백업 이후 최신버전 설치
  2. 기기 재시동 이후에 확인
  3. 아이클라우드 음악 보관함 비활성화 이후 활성화 해서 확인
  4.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iTunes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재생시에는 어떤지 확인
  5. 보관함에 추가된 다른 음악 재생은 어떤지 확인


위에 말씀드린 내용 확인이 필요하며, 여전히 불편한 문제가 지속된다면 080-333-4000 전화 기술 지원 부서로 상담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뮤직 - 항목을 할수없음 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