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나 영상 재생중 에어팟 한쪽을 빼면 멈추고 꼽으면 다시 재생이 되잖아요.
근데 왼쪽 뺐다 꼽으면 정상적으로 멈추고 다시재생되는데 오른쪽은 빼면 멈추긴하는데 다시꼽으면 재생이 안되요.
불량인가요?
게시일: 2019. 7. 30 오후 10:26
페이지 콘텐츠 로드 중
페이지 콘텐츠가 로드 되었습니다
답글이 없습니다.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한쪽 빼면 멈추는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