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폰으로는 문제없는데 윈도우에서 음악을 들으려고하니깐 같은 계정인데도 불구하고 미리보기 밖에 안뜨는데 이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분명 7900원결제해서 폰으로는 문제없는데 윈도우에서 음악을 들으려고하니깐 같은 계정인데도 불구하고 미리보기 밖에 안뜨는데 이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빨리해결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게시일: 2023. 7. 15 오후 10:20

답글
댓글: 1

스즈키리오 님에게 답변 2023. 7. 18 오후 04:57

안녕하세요, 스즈키리오님


PC에서 결재한 애플 뮤직이 아이폰에서 적용이 되지않아 문의 주셨군요.


PC에 로그인한 계정과 아이폰에 로그인된 계정이 같은 계정이라고 하셨는데 아이폰에서 구입 내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App Store, iTunes Store 및 기타 Apple 미디어 서비스의 구입 내역 보기 - Apple 지원 (KR)


만약 아이폰에서 애플 뮤직 구입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아이폰의 계정을 로그아웃후 재시동, 로그인하여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통해 Apple 기술지원에 추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Apple 지원 문의하기 링크: https://getsupport.apple.com

Apple 지원 전화문의: 080-333-4000


아무쪼록 문제가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폰으로는 문제없는데 윈도우에서 음악을 들으려고하니깐 같은 계정인데도 불구하고 미리보기 밖에 안뜨는데 이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