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원래 Apple Pencil 2세대를 블루투스 연결하여 iPad에 붙여놓으면 자동으로 100% 충전되는거 아닌가요?

아이패드에 애플펜슬 2세대를 연결하여 쓰고 있었는데, 어느 날부터 애플펜슬이 패드에 붙여놓아도 자동으로 충전이 안되고 배터리가 100%가 아닌 많이 닳아있습니다. 다시 떼었다 붙이면 충전을 시작하는데 매번 이러니 너무 번거롭습니다. 원래 블루투스 연결하여 붙여놓으면 자동으로 100% 충전되는거 아닌가요? 재부팅도 해보고, 블루투스 기기 삭제 후 다시 연결도 해보았습니다.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iPad Pro, iPadOS 16

게시일: 2023. 9. 10 오후 01:28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Notik 님에게 답변 2023. 9. 10 오후 11:32

Notik님 안녕하세요.


Apple Pencil 2세대 충전 관련 글을 남겨주셨군요.


Apple Pencil 2세대를 사용하면서 배터리 성능 상태가 떨어질 수 있고

원인은 다양할 것 같습니다.


iPad 최신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기기 지운 후 재연결을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Apple Store의 Genius Bar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에 방문,

테크니션의 진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의 Apple 지원을 통해 문의해보세요.


Apple 지원 문의하기 링크: https://getsupport.apple.com

Apple 지원 전화문의: 080-333-4000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래 Apple Pencil 2세대를 블루투스 연결하여 iPad에 붙여놓으면 자동으로 100% 충전되는거 아닌가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