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중국 대학원 재학중이고 MacBook을 학생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현재 중국 대학원 재학중이고 맥북을 학생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찾아보고 있습니다


1) 중국에서 학생 증명은 어떤식으로 할 수 있나요?

2) 할인은 상시 진행중인지, 특정 프로모션 기간이 있는지요?

3) 키보드 등을 중국어판이 아닌 한국어 키보드 옵션이 선택 가능한지, 중국 버전의 맥북은 글로벌 판과 페이스타임 등 사용에 제약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게시일: 2024. 3. 27 오후 05:28

답글
댓글: 1

YURIYONI 님에게 답변 2024. 3. 30 오전 01:14

한국에서 학생할인으로 구매를 하시는 걸까요?

먼저 신학기 - 학생 할인 - Apple - 교육 - Apple (KR) 페이지를 통해 자격 확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이곳에서 자격확인이 되지 않으면 어려울 수도 있으나 Apple상담사를 통해 상담을 해보는것이 베스트입니다.


그리고 애플스토어 매장에서도 학생할인을 받아 보실 수 있는데 제가 문의 해본 결과로는 재학증명서 혹은 학생증을 지참하면 학생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이것은 한국 대학을 다니고 있을 때 얘기 인것 같습니다.


애플스토어가 가까운 곳에 있다면 방문으로 궁금증을 해결 해볼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위 사이트에서 자격 확인 및 상담사화 상담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키보드는 언어 선택이 가능하며 기능적인 차이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중국 대학원 재학중이고 MacBook을 학생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