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판매 관련 문의

9월 경에 아이폰 구매할 때 보상판매 신청을 했는데, 그때 바빠서 1-2주간 배송을 못보내고 있다가 이제 늦었다고 생각하고 보상판매 박스만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동생이 이번에 새 아이폰을 사게 되어 제꺼로 보상판매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전에 등록했던 거라 그런가 등록이 안되더라고요.


보상판매는 하고싶은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게시일: 2025. 2. 26 오전 11:49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보상판매 관련 문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