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의 수리 불가 확인서 문의

여행자 보험을 들고 여행지에 비가 와서 습기가 차버려 폰이 침수 비스무리하게 되어버렸습니다. 공식 수리점인 투바에 가니 2만원을 내고 맡겼고, 미리 리퍼 보다는 새로 사서 애플 케어 플러스를 들고 다시 사는게 나을 거 같다고 말했더니 수리불가 확인서나 수리비 납부 확인서는 맡기고 나서 끝나고 나서 준다는 말에 결제를 하였죠... 근데 역시나 침수 때문에 유상 리퍼만 된다고 해서 찾아가서 수리 불가 확인증을 받을려고 하니 리퍼폰을 인수해야 준다는...? 수리 불가확인증을 왜 리퍼 받아야 준다는 건지..? 그리하여 본래의 폰을 찾고 집에 와 보니 본래의 폰은 밑에 나사도 안끼우고 줬더군요... 카메라 쪽에도 기스가...이러한 상황에 제가 할 수 있는건 한국 소비자원에 신청하면.. 될까요...? 돈 날리고(톨비도 따로 들었어요..) 시간 날리고 뭔 짓인지... 처음부터 이야기해줬으면 보험처리 안할려고 했겠죠..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게시일: 2025. 3. 22 오후 06:25

답글
댓글: 1
정렬 기준: 

sdf2132 님에게 답변 2025. 3. 22 오후 07:14

안녕하세요,sdf2132님!

아이폰 수리 관련 어려움을 겪고 계시네요.


아쉽게도 이곳은 Apple 제품관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관련 간단한 상담을 도와드리는 곳입니다.

공식 수리점과 잘 해결 되시기를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한 상태에서 위쪽 화살표 모양을 눌러주시면 추천이 되어 커뮤니티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iPhone의 수리 불가 확인서 문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