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제가 핸드폰설정을 중국으로 했는데 다시한국이나 일본으로 바꾸고싶은데 안되네요

제가 네이버라인을 깔고싶은데 한국에있을때 핸드폰설정을 중국으로 했는데 중국은 번호이런걸등록해야한다고 뜨더라고요 지금일본인데 중국핸드폰도 없어서 인증도못하는데 인증하라그러고 애플들어가니 보안설정 옛날에한거 기억못해서 보안재설정하려니까 정보가 부족하다그러고 어휴 왜냐면네이버라인을 중국어판 앱스토어에는 지원을 안해주거라고요 살려주세요 일본친구들 못사귀는거아닌가여?

게시일: 2018. 9. 13 오전 06:30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경식252 님에게 답변 2018. 9. 14 오후 06:26

안녕하세요, 민주205님.


Apple ID를 생성시에 채워지지 않은 항목의 경우 메시지나 화면상에 표시가 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Apple ID 생성시 필요한 사항은 Apple ID로 사용할 유효한 이메일 주소(실제 메일 수신이 가능해야 합니다), 강력한 암호(8자리 이상, 대문자 1개 포함), 생일, 이중 인증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신원 확인을 위해 세 가지 보안 질문 및 답변 선택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le ID 생성 및 사용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3993

제가 핸드폰설정을 중국으로 했는데 다시한국이나 일본으로 바꾸고싶은데 안되네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