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15인치, CTO
너무 답답해서 저녁 늦게 글하나 올려봅니다..
12월 초부터 맥북프로 15인치 CTO 제품을 주문하고, 환불 하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원인은 키보드 상판 쪽에 작은 찍힘 때문입니다. 그냥 실기스 정도야 무시하고 사용할 수 있지만... 상판 상단 부분에 찍힘이 너무 선명하게 보여서 사용하는 내내 신경 쓰일거 같아 환불하고 다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또 환불부터 재결제, 제작, 배송 기간을 포함 10일 정도를 기다려서 수령 당일 가로수길 매장에서 전화와서 하는 말이 박스가 좀 찌그러 졌다고 괜찮겠냐고 연락이 왔습니다... 사실 컴퓨터 이외에 것들은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크게 구겨진 것이 아니라면(모서리가 구겨지거나 손톱에 긁히거나) 괜찮다고 말씀드렸지만, 고가의 제품을 주문하고 받는 입장에선 이미 그 말을 듣자마자 좀 짜증이 났습니다. 노트북에 데미지를 입지 않을 정도의 구겨짐은 실제로 보고 결정하겠다고 하고 매장 방문을 했는데... 역시나 노트북에 충격이 있을 것 같은 박스의 구겨짐이었습니다... 포장은 뜯어보지도 않고 환불했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직원분께 진짜 너무한게 아니냐고.... 환불하고 재주문 하는 방법 말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겠냐고 물었더니, 매장에 최고 사양 CTO 제품이 있다고... 조금 더 비싸지만 이걸로 결제하면 바로 수령 가능하다고 해서 매장에 있는 제품을 바로 구매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근처 카페에서 바로 개봉해서 확인했는데, 역시나 상판에 찍힘이 있었습니다... 이전보다 더 큰 찍힘이었구요...
혹시 맥북 프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저처럼 찍힘이 한 두개씩은 있나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정말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