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8 유튜브 영상소리 겹침 오류가 불특정다수에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기 밑에 링크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말이 거짓말이 아님을 증명하면서도


심각한 오류임을 증명할수 있을듯 합니다


왜 이러는지는 모릅니다 원인은 다양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결국 해결을 하지 못하면

아마 애플 고객들이 이탈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저또한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이러한 원인으로 삶의질이 떨어졌고 또 아이폰만 그러네 라는 생각과 함께 대체 애플은 어디까지 최악을 달려야 정신을 차릴까 생각됩니다


오죽했으면 제가 아이디를 비속어를 썼겠습니까 애플을 욕하는 게 아닙니다 이 증상 자체에 대한 짜증입니다 이거 못고치면 저는 다른 안드로이드도 생각해볼수 있을 듯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글쓰는데 오류가 있네요 참는것도 정도가 있습니다 이 링크 참고 하셔서 원인 해결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요 아니면 정말 애플 망하는 길 열릴겁니다 노키아처럼요 대체 왜 영상을 클릭했을때 소리가 겹쳐서 들리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치명적이고 매우 심각한 사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애플은 서비스도 꼴지 품질도 꼴지 가격도 창렬스러워서 짜증남에도 지켜주려는 고객의 마음을 짓밟는 행위만을 일삼고 있습니다

만약 개개인의 잘못이라해도 이것은 서비스센터에서 해결받을 수 있게 조치를 취해준다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요) 이는 충성심을 다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니 개발진들은 최선을 다해 오류를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증상은 1.유튜브 영상 클릭 시 다른 영상 혹은 광고 소리가 겹쳐서 들리는 현상 2.이 현상을 해결하기위해선 홈화면으로 나갔다가 들어와야 하거나 스마트폰을 잠금후 다시 풀어서 보아야 하는 점들이 있습니다


해결을 바랍니다 아니면 정말 애플 탈출합니다

아이디는 애플에 대한 욕이 아닌 이 현상자체에 대한 것이니 양해바랍니다




https://m.kin.naver.com/mobile/comment/list.nhn?svc=KIN&dirId=11001&docId=320368768&answerNo=0&returnURL=https%3A%2F%2Fm.kin.naver.com%2Fmobile%2Fqna%2Fdetail.nhn%3Fd1id%3D1%26dirId%3D11001%26docId%3D320368768%26qb%3D7Jyg7Yqc67iM7ZW07YK5%26enc%3Dutf8%26section%3Dkin%26rank%3D5%26search_sort%3D0%26spq%3D1&mdu=KxEdaxKqFA2wKouXFVvqKogqFo2XFo2GpXUdKAKGxoE96EkL3d9pFEGz6t



https://m.kin.naver.com/mobile/qna/detail.nhn?d1id=1&dirId=11001&docId=320368768&qb=7Jyg7Yqc67iMIOqyuey5qA==&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0






iPhone 8, 12

게시일: 2019. 2. 5 오후 12:13

답글
댓글: 21

강석민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1:53

품위를 운운하시는 게 저는 이해가 가지 않아요

물론 저도 뭐 잘난건 아닌데 최소한 이 오류를 해결하고자 하는게 잘못된게 아니라고 생각해서 질문을 하는건데 공식적인 답변이 달리기도 전에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시는 건 상대에 대한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개개인의 생각이 있는데 그걸 다른사람의 기준에 맞추는 건 이해받지 못하는 행동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공식적인 답변을 원하지 사적인 답변을 원하는게 아니니까요 저에게는 심각한 오류라 질문을 드린것이니 공격적인 자세는 자제해주셨으면 좋겠네요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2:08

긴 글 않겠습니다.


그런데 기다리실까봐 알려드리면 ‘공식적 답변’은 여기서 받아보실 수 없을 거예요.


그리고 ‘공식적 답변’을 원하신다고 하기엔 여기가 어떤 공간인지 모르실 분도 아닌 거 같고..


새삼스럽지만 여기는 회사가 마련해준 사용자들의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아이폰에 대한 좋지 않은 여론을 조성하기 위한 의도로 밖에는 보이지 않아요.


수백, 수천명이 보는 게시글들이라는 걸 염두에 두시고 글을 작성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2:25

이런 저런 이유로 올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미 써놓은 글이라 아까워서 올립니다.


회사에 대해 뭔가 저와 인식을 달리 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대부분의 회사들이 그렇다고 믿고 싶은데 본인들보다는 우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을 한다고 생각해요. 그게 자신들의 이익으로 돌아오면 더 좋은 걸테구요. 


회원님의 글을 읽어보면 뭐랄까.. 


사용자로서 상당한 자부심과 ‘고객’이라는 프라이드를 갖고 계시는 거 같은데.. 


회사가 ‘고객’이라고 그냥 그렇게 불러주는 거지 같은 사용자들끼리 고객 고객 하는 건 좀 민망하네요. 


주객이 전도된 거 같달까.. 


회사의 주인은 회사입니다.


고객은 말그대로 손님일 뿐이고요. 


그냥 무언가를 돈내고 빌려서 쓰는 것 뿐이죠.


‘탈출’ 등의 표현. 상대에 따라서는 기분이 나빠질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자신이 뭔가 벗어나고자 하는 대상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으니까요. 


저는 애플이 사용자의 작은 표현도 크게 생각하는 회사라고 생각해요. 


살짝만 얘기해도 충분히 이해할 분들이니 넌지시 얘기하며 다함께 이 최첨단 문물을 오래오래 즐겨보자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6:13

할 일이 별로 없어서 다시 정독했는데..


같은 사용자로서 정말 이런 글은 좀 보기가 민망하네요..


“아마 애플 고객들이 이탈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저또한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이러한 원인으로 삶의질이 떨어졌고”


”또 아이폰만 그러네 라는 생각과 함께 대체 애플은 어디까지 최악을 달려야 정신을 차릴까”


“이거 못고치면 저는 다른 안드로이드도 생각해볼수 있을 듯합니다”


”참는것도 정도가 있습니다”


”원인 해결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정말 애플 망하는 길 열릴겁니다 노키아처럼요”


”치명적이고 매우 심각한 사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애플은 서비스도 꼴지 품질도 꼴지 가격도 창렬스러워서 짜증남에도 지켜주려는 고객의 마음을 짓밟는 행위만을 일삼고 있습니다”


”이는 충성심을 다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니 개발진들은 최선을 다해 오류를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해결을 바랍니다”


”아니면 정말 애플 탈출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17 오후 01:58

센터에서 진행되는 사항은,


우발적인 손상을 제외하고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있어 기능 상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교체 또는 수리가 진행됩니다.


해당 오류가 하드웨어적 문제가 아니라면 센터에 아무리 가서 말씀하셔도 아무런 진행이 되지않을 겁니다.


그리고 해당 문제가 아이폰8만의 문제인지도 아직 확인이 안된 것 같고,

아직 모든 아이폰8에서 동일한 문제가 나타나지도 않은 상황인 것 같네요.


특정 앱에서만 나타나는 증상이라면, 해당 App 이 iOS 버전에 호환이 되는지도 봐야할 것 같구요.


당연히 작성자님도 유튜브 App 과 iOS 의 버전은 최신버전이시겠죠?


유튜브의 모든 영상에서 증상이 나타나는지

Wi-Fi 와 데이터에서 동일한지

유튜브에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다른 사람의 계정으로 로그인했을 때는 어떠한지

App 재설치를 했을 때는 어떠한지

iOS 를 재설치 했을 때 어떠한지 등


제가 간단히 생각했을 때도 확인할게 이만큼인데, 단순히 홈화면으로 나갔다 들어오거나 하는 진행만으로는 어떤 문제를 분리하기가 많이 어려워보이네요.


저도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이라서 저한테도 해당 증상이 있으면 많이 짜증날 것 같기는 한데


단순히 비슷한 글이 올라왔다고 자체적인 결함으로 보기는 좀 힘들 수 있겠네요.


사용자마다 사용하는 계정과 기기와 환경이 다르니까요...


그래도 계속해서 비슷한 증상이 보고가 되면 자체 확인은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애플케어로도 추가로 문의해보세요

__ 님에게 답변 2019. 2. 17 오후 02:07

유튜브 앱 설정의 ‘자동 재생’을 끄면 안 겹친다는데요.


저는 일명 ‘소리 겹침 현상’보다는 동일 질문이 802번 눌리는 이 현상에 집중하고 싶네요.


왠지 애플에서 의도적으로 ‘경쟁사’인 구글의 콘텐츠를 방해하려는 거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고 계시는 거 같은데..


애초에 해당 앱을 만드는 건 애플이 아닌 구글 쪽 사람들이라는 걸 모르는 분들도 아닐 거 같고..


어떤 이유인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뭔가 비이성적 현상으로 보여지네요. 왠지 실제 현상과는, 사실 여부와는 관계가 없어보입니다.


슬슬 무서워지네요.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19 오후 07:26

문제의 영상을 safari에서 재생했을때 증상 동일한 경우 = ios문제일 가능성 있음


문제의 영상을 safari에서 재생했을때 정상 재생 되는 경우 = YouTUBE앱이 ios에 최적화 안됨


YouTUBE는 windows android linux ios등 지구상에 현존하는 모든 플랫폼을 지원하며 전세계인들이 쓰는 인기앱으로 그 사용자 수만큼 다양한 국가 다양한 환경 다양한 플랫폼에서 오류도 많이 발견되며 google 개발진들은 app store에 일주일 단위로 버그 수정한 패치를 업데이트 합니다


아마 google측에서 해당 문제를 이미 인지하고 조치에 들어갔을 수도 있습니다

강석민 님에게 답변 2019. 2. 19 오전 08:03

당신이 굶지 않는다고 아프리카 기아가 없는것이 아니듯이, 당신이 유튜브 오류가 없다고해서 다른사람도 유튜브 오류가 일어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여부가 관계가 없는게 아니고 실제로 유튜브 오류 심각하게 일어납니다. 저도 그래서 이렇게 로그인까지 해서 동일질문 버튼 누른것이구요. 당신의 그 모함하는 사고방식 수준에 기함하고 갑니다.


강석민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1:12

어쨋든 8기종 유저들이 겪고있는 증상인데 폰문제아니면 소프트웨어 문제겠죠 유튜브에 문의를 넣기도 했고 하니 해결되어야 할 것입니다 애플아니면 유튜브 자체문제일텐데

폰 문제가 아니라고 단정지을만한 근거가 있습니까?


추가로 링크 보여드립니다

https://m.cafe.naver.com/appleiphone/4905340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1:34

링크 통해 게시물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같은 사용자로서 한말씀 드리자면

품위를 지킬 필요도 있어보이네요.


그런 일 하나로 삶의 질까지 거론하시는 걸 보면 누가 봐도 엄살이라 생각할 거 같아요.


얼마나 순조롭고 평탄한 삶을 사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예요.

강석민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6:12

뭐 공격해서 여론을 악화시켜봣자 좋을 거 없습니다 그럴 생각은 없고 문제를 해결을 했으면 좋겟다는 거죠 지금 저만 그런거면 이 핸드폰이 문제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다수가 겪는 일이니 크게는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문제가 아닐까 싶어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겟다 싶은거죠 얼른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애플폰 쓸때만큼은 만족하고 싶어요


Fu1ck 님에게 답변 2019. 2. 5 오후 06:13

”서비스센터에서 해결받을 수 있게 조치를 취해준다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요)”


이건 지금 읽었네요.


높은 수리•교체 비용의 인하에는 저도 동의합니다.


혹시 전체적인 수리•교체 서비스 비용 인하를 요구하신 거라면 저도 거들고 싶어요.


뭐 회사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솔직히 너무 터무니 없는 비용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8 유튜브 영상소리 겹침 오류가 불특정다수에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